• 한국프라임 소식
  • 홈 > 뉴스 > 한국프라임 소식
한국프라임 소식

일반 | 한국프라임제약, 양승철전무 자전에세이 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6-30 08:51 조회1,046회 댓글0건

본문

한국프라임제약 전무이사 양승철 자전에세이자신의 가치를 높여라출간

 

한국프라임제약 전무이사 양승철은 벌교상업고등학교 졸업 후 대한뉴팜, 한국프라임제약을 거치며 36년간 직장생활을 하고 있으며 직장을 다니며 대학교에 진학 광주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조선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영학 석사와 박사를 받았다.

 

전남보성군 벌교읍 시골마을에서 태어나 어린시절 친구들과 함께 산과들을 뛰놀며 즐거운 유년시절을 보내고 초중고 학창시절을 보냈다. 첫 직장을 서울에 대한뉴팜()을 다니며 결혼하여 자식을 낳고 평범하게 살았다. 그러나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형제들과 이별하고 몇 년 후 부모님까지 돌아가시자 절망과 우울의 늪에 빠졌다. 이후 내가 잘살아야 부모 형제들을 대신하는 것이다라는 일념하나로 누구보다 열심히 성실하게 살아왔다. 평사원에서 기업의 요직을 거쳐 임원까지 직장생활과 일상 속에서 찾아낸 자신의 가치를 높이자를 인생원리로 믿고 있으며,”나 자신의 모습은 생각하고 행동하는 모습 그대로 결정 된다를 생활신조로 삼고 있다.

특히나 요즘 직장인들에게 일을 처리하는 태도, 방식 등과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이겨내고 회사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다보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담고있다.

필자 한국프라임제약() 양승철 전무이사는 #직장인들에게, #아이들에게, 그리고 #나만 힘든 것 같은 그들에게, 그리고 살아오며 큰 힘이 되어주었던 #고마운 분들에게 글을 남기고 싶었다고 전했다. /출판사 모아북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