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라임 소식
  • 홈 > 뉴스 > 한국프라임 소식
한국프라임 소식

공지 | 2023년 회장님 신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1-02 15:25 조회1,070회 댓글0건

본문

신 년 사

 

먼저 어려운 가운데도 목표달성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 해 주신 당사임직원 모두에게 지난 한해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해에는 갑작스런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으로 인하여 세계적으로 물가 상승과 환율 상승 등의 영향과 자금시장 또한 경색되어 이자율 상승까지 모든 상황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상황으로 우리제약 회사 또한 원가상승 이자율 상승 등의 타격까지 받고 있어 올해 또한 상황은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다행히 지난해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당사는 대다수 중소. 중견기업들이 CSO매출에 의지하여 매출을 성장하고 있어 2년 전부터 부득이 당사도 적극적으로 CSO을 통한 매출 영업을 추진하여 다행히 지난해 CSO매출 성장과 함께 당사 매출도 성장은 되었습니다.

그러나 매출성장에 비하여 원부자재. 이자 상승 부담과 주로 CSO 매출이 늘어나다 보니 내부이익 구조는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올 한해에는 대외적인 여러 상황을 감안하여 특히나 원부재료 및 구매 원가를 최대한 절감 매출증가와 함께 이익도 증가하도록 긴축 경영을 해나가야 할 것 같습니다.

지난해와 올 한해도 계속해서 제약 기업의 제품 생산. 판매활동의 환경은 어려워지고 또한 7월에는 정부의 약가인하 정책까지 발표 되어있어 분명 힘든 부분은 있지만 추진하고 있는 신사업들 또한 2023년에는 안정적으로 성장 흑자로 자리 잡아 갈 수 있도록 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임직원 여러분!

올 한해도 지난해와 같이 고물가, 고환율, 원부자재 상승 기조는 이어질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2023년 올 해에도 반드시 제시한 1,800억원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장을 이어가야 지금의 여러 어려움을 당사가 이겨내고 안정적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을 것이며, 함께 임직원 여러분도 더욱 성장 발전 해 갈 수 있으리라 확신 합니다.

 

끝으로 2023년 한해 임직원 모두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 합니다.

 

202312

회장 김 대 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