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라임 소식
  • 홈 > 뉴스 > 한국프라임 소식
한국프라임 소식

공지 | 한국프라임제약 추석맞이 이웃사랑 후원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9-15 16:20 조회1,349회 댓글0건

본문

한국프라임제약 (대표김대익)은 #광주광역시 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와  #광주 동구 노인복지관 

#나주에 소재하는 사회복지법인 계산원  #전북 봉동에 소재하는 우동경로당에 임직원(양승철전무)을 통하여 쌀과 과일 그리고 방역마스크(KF94). 건강기능식품 등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매년 명절때면 #사회복지법인 계산원에 현금 기부금 일천만원(₩10,000,000)과 생활필수품 그리고 건강기능식품 및 방역 마스크(KF94)를 전달하며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소외 될 수 있는 이웃사랑의 실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 찾아온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상을 멀리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사회 속에서 생활에 익숙해져 가고있는 시기에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더욱 어려움으로 자칫 놓칠 수 있는 때에 노인분들과 장애인들에게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자회사 프라임팜(주)에서 생산한 블랙베리펄과 건강기능식품 오메가3. 루테인, 그리고 쌀. 과일. 방역 마스크 (KF94)를 전달하였습니다.

 

한국프라임제약 양승철 전무는 “최근 기업은 더욱더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기업 역할과 책임이 커지고 기업의 공유가치 창출, 나아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과 정도경영을 포함한 ESG(환경과지배구조) 투명경영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한국프라임제약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전임직원들이 더욱 참여하고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프라임제약(대표 김대익)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 해 나가기 위해 기부와 후원 활동을 꾸준히 해 나가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