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라임 소식
  • 홈 > 뉴스 > 한국프라임 소식
한국프라임 소식

공지 | 2022년 한국프라임제약 신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1-03 10:40 조회81회 댓글0건

본문

신 년 사

 

지난 2019년 말부터 시작된 코로나19 상황은 계속되고 지난 2021년 한해도 제약업계를 비롯한 모든 경제 상황은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런 어려운 가운데도 목표달성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였지만 결국 지난해 2021년 목표는 달성을 이루지 못하였으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 해 주신 임직원들의 지난해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특히나 코로나로 인하여 우리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전문의약품을 비롯한 생활건강 사업부 건강식품. 화장품 등 수출 바이어 대면 상담 등에 따른 어려움으로 또한 수출에도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당사는 그동안 2017년 이후 여러 상황으로 한자리수 미만의 저 성장으로 여러 어려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서 회사는 대다수 중소. 중견기업들이 CSO매출에 의지하여 매출을 성장하고 있어 지난해부터 부득이 본격적으로 당사도 CSO 영업을 추진하여 그나마 다행히 4%대의 성장은 되었습니다.

지난해도 말했지만 계속해서 제약 기업의 제품 생산. 판매활동의 환경은 어려워지고 분명 힘든 부분은 있지만 추진하고 있는 신사업들이 가시화 되고 안정적으로 자리 잡아 성장 하게 되면 저희 회사도 최근 4년의 계속된 한자리수 저성장을 벗어나 고성장으로 발전 할 것이라 확신하며, 빠른 시일 내에 국내 10대 제약기업으로 진입해야만 당사도 안정적으로 성장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임직원 여러분!

앞서도 말했지만 최근 4년 연속 한자리수 저 성장으로 힘들었지만 2020년 새로운 10“30Y10의 비전을 제시하고 올해 20223차년도입니다. 임직원들과 함께 반드시 비전달성을 위해 올 한 해도 하나하나 개선하고 변화 혁신 해가며 목표를 이루어갑시다

2021년 올 해에는 반드시 제시한 목표 1,450억원​를 반드시 달성, 두 자리 수  성장을  이루어 최근의 회사 여러 어려움을 이겨내고 안정적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을 것이며, 함께 임직원 여러분도 성장 발전 해 가며 좋은 일들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2022년 한해 임직원모두가 더욱더 긴장하고 노력하고 최선을 다 해 목표를 달서키 위하여 특히 생산부분 혁신 변화와 맡은바 책임을  다  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2022년 한해 임직원 모두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 합니다

 

202213

회장 김 대 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