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라임 소식
  • 홈 > 뉴스 > 한국프라임 소식
한국프라임 소식

일반 | 한국프라임제약 설 명절맞이 사회봉사 기부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1-25 15:20 조회224회 댓글0건

본문

한국프라임제약 (대표 김대익)은 돌아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나주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계산원에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과 쌀. 과일 등과 함께 현금 일천만원(10,000,000​) 기부하였으며 본사가 위치한 #광주동구 노인 복지관과 #광주광역시 지적발달장애인 복지협회를 방문하여 건강기능식품과 마스크. 쌀. 과일 등을 전달하며 사회 봉사활동을 하였다.

또한 생산공장이 위치한 전라북도 전주 봉동에 위치한 우동경로당에도 설맞이 선물을 전달하였다.

 

또한 매년 명절 때면 나주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계산원에 현금 일천만원 (10,000,000)이상의 기부금과 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과일, 마스크 등을 전달하고 본사가 소재한 광주광역시 동구 노인복지관과 광주광역시 지적발달 장애인 복지협회 등을 찾아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국프라임제약 양승철 전무는 최근 계속되는 코로나 장기화로 기업은 더욱더 사회적으로 기업의 역할과 책임이 커지고 있으며, 기업의 공유가치 창출 그리고 나아가 최근 새로운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과 정도경영을 포함한 ESG(환경과지배구조) 투명경영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한국프라임제약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전임직원들이 더욱 참여하고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국프라임제약(대표 김대익)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가지고 사회 봉사와 기부, 후원 활동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