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라임 소식
  • 홈 > 뉴스 > 한국프라임 소식
한국프라임 소식

공지 | 한국프라임제약(주) 제56회 납세자의날 산업포장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03-04 08:32 조회240회 댓글0건

본문

 한국프라임제약(주) 제56회 납세자의날 산업포장 수상


제56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이 3일 오후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직접 참석 하고 모범납세와 세정협조에 기여한 유공자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올해 기념식에서는 성실납부 공로는 국내 유일의 일회용 라이터 제조업체인 에이스산업사(대표 이기철)가 금탑산업훈장을 받았다. 에이스산업사는 국내 가스라이터 산업보호와 투명한 회계처리를 바탕으로 성실납세에 기여 공로를 인정 받았다.

국가재정 뿐 아니라 불우시설지원 등 사회 공동체 발전에 기여한 부국철강 주식회사(대표이사 손일호)가 은탑산업훈장을을 한국세무학회(부회장 조규범)가 국민훈장동백장 등을 각각 받았다. 훈장 수상자는 모두 10명이다.

한국프라임제약(주) (대표이사 현병용)은 그동안 기업의 성실납세와 사회적 기업으로 활동 등의 공로가 인정되어 산업포장 대통령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대화제약(주)(대표김은석) 등 10명은 산업포장 및 근정포장을 수상했다.

대하산업(대표 김영도), 가수 이승기, 배우 조보아 등 22명은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미도물산(대표이사 김시은) 등 25명은 국무총리표창, 삼일제약 주식회사(대표이사 허승범) 등 500명은 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프라임제약 경영지원본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