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라임 소식
  • 홈 > 뉴스 > 한국프라임 소식
한국프라임 소식

공지 | 한국프라임제약(주) 필름형 건강기능식품 개발박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11-07 15:49 조회1,118회 댓글0건

본문

한국프라임제약() 필름형 건강기능식품 개발박차

한국프라임제약() (대표 김대익) 은 최근 펜데믹 시대에 맞추어 사회적으로 국민들에게 면역력 증강이 필수적인 상황에 건강 기능 식품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프라임제약은 전문 의약품과 일반의약품 연구개발 생산만 해오다가 최근 2017년부터 신사업 일환으로 코스메틱 사업과 건강 기능식품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해 오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의 알약이나 캡슐 제품의 건강기능 식품이 주류를 이루는 시장에서 보다 먹기 쉽고 휴대하기 편리한 '필름형 건강기능식품'을 특화와 하기위하여 꾸준한 연구개발을 해 나가고 있다.

 

필름형 글루타치온 출시

요즘 글루타치온이 이너뷰티 분야에 뛰어난 효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한국프라임제약에서는 필름형 글루타치온을 연구 개발하여 올해 출시하였습니다.

특히나 한국프라임제약은 기존의 타사 글루타치온과 달리 먹을 때 맛을 더하기 위하여 블랙베리를 첨가하여 맛까지 개선하여 우리나라 최고의 여배우 이영애와 손잡고 이영애 글루타치온을 현대홈쇼핑에 런칭, 지난 10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글루타치온은 글리신, 시스테인, 글루탐산의 세 가지 아미노산의 조합체로 우리 몸의 신체를 구성하고 유지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필수적인 성분인데요. 그러나 노화하면서 쉽게 배출되는 영양소이다보니 음식이나 보충제를 통해 추가적으로 섭취해줘야 한다. 피부과 등에서 투여하는 경우도 있지만 특히나 요즘은 필름형 글루타치온이 섭취가 간편하고 인체에 흡수력이 좋아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프라임제약은 필름형 건강기능식품을 특화와 하기 위하여 지난해에는 필림형 6년근 홍삼제품과 필름형 콜라겐 등을 출시하기도 하였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